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출산육아 리뷰

민스샵 원피스 임부복 임산부 원피스로 구매

by 뚜뚜맘 꿀팁 2021. 11. 2.
반응형

민스샵 원피스 임부복 임산부 원피스로 구매


민스샵은 제가 아이가 생기기전에 많이 드나들면서 구매했던 쇼핑몰 입니다
왜인지 모르게 민스샵이 좋더라구요

편안하게 꾸안꾸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옷들이 많아요, 저는 주로 원피스를 많이 구매해요

살이 조금씩 찌면서 원피스가 제일 편하더라구요 점점 더 편안한 옷으로만 입고 다니게 되는 줌마가 되어 가는거 같네요

사실 민스샵은 임부복 사이트는 아니에요
일반 여성복 쇼핑몰이지요

큰옷은 다 임부복이다 생각하고 일반 사이트에서도 많이 보고 구매하고 있어요
이번에 구매한 니트 원피스는 라쿠라쿠 밑단 훌 원피스 입니다

밑단이 나플나플 거리는 스타일 이에요
니트 짜임이 부드러운 짜임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낼 수 있어요

민스샵 니트 원피스
소재: 비스코스 50% 폴리 28% 나일론 22%
원산지 : 중국 OEM
(중국 OEM 옷이 확실히 저렴할 수 밖에 없네요)

핏은 참 아름다운 D라인 이지요? ㅎㅎ
늘씬하신분들이 입으면 더 이쁜 핏이 나올꺼 같아요, 저는 아름다운 D라인 인걸로요

니트 소재여서 배가 나와도 불편하지 않아요
물론 완전 만삭일땐 조금 불편할 수 있을꺼 같기도 해요 하지만 곧 7개월차 임산부에겐 넉넉히 편안하답니다

확실히 배가 나오니 배 가슴 부분에 아무 쪼임이 없는게 좋아요 살짝만 들어가있어요 불편하더라구요 분명 예전에 잘입었던 옷들도 이젠 불편해져버린..

밑난 나플나플 거리는게 심심하지 않은 스타일이여서 괜찮았어요

배가 이제 점점 더 많이 나오고 있는 예비 아들맘 곧7개월차 되는 임산부

임부복 쇼핑 오늘도 만족스럽게 했습니다
가을가을한 민스샵 원피스

가격 : 32000원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