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 가는 맛집 여행

배곧 맛집 고메스퀘어 40분 기다리고 먹은 내돈내산 리뷰

by 뚜뚜맘 꿀팁 2023. 11. 12.
반응형

배곧 맛집 고메스퀘어 40분 기다리고 먹은 내돈내산 리뷰

배곧 고메스퀘어 얼마전 주말에 다녀왔어요

주말 피크타임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 40분을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오래 걸릴줄 몰랐는데 오래걸렸어요

작은 놀이방이 있어 밥을 다 먹은후 못기다리는 아이들은

이곳에서 놀 수 있습니다

해산물 스시 위주 뷔페인데 다른 종류의 음식들도 많았어요

무엇보다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최근 갔었던 애**보다는 훨씬 나았습니다

그곳은 쫌 짠맛이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소갈비찜도 맛있게 있었습니다

애족탕은 처음봐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새우도 열심히 퍼다 날라서 아이가 많이 먹었어요

빵아래 스프가 있는건데 넘 맛있었어요

초밥류는 나오자마자 많이 가져가십니다

초밥뿐 아니라 유부로 만든류도 있었는데 맛있었어요

롤도 종류가 꽤 많았어요

계산대 근처에 빵도 있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먹지 못하고 나왔네요

주로 초밥 위주로 많이 먹었습니다

깔끔한 부페 맛이여서 한번쯤 더 와보고 싶은 곳이였어요

배곧에 갈만한곳 고메스퀘어가 생겨 좋았네요

반응형

댓글